사단법인 더불어 함께사는 세상, GKL사회공헌재단과 꿈꾸는 나비 사업 박차

by 관리자 posted Apr 2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경기도 남양주시 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대상 인문, 문화, 예체능 교육 지원 사단법인 '더불어 함께사는 세상'(대표 김영숙)이 GKL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사업인 ‘나의 꿈을 찾는 여행 ’꿈꾸는 나비’를 통해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 대상으로 인문, 문화, 진로, 예체능 교육등을 지원한다.

 

본 사업은, (사)더불어 함께사는 세상이 중점적으로 추구하는 아동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방과 후 돌봄 중심인 경기도 남양주 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6개월 간 진행되는 장기 프로젝트이며, 문화 인프라 시설이 부족한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을 위해 양질의 문학, 시각예술, 공연예술, 전통예술, 대중예술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등의 지원을 통해 문화적 욕구를 해소하고,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 되었다.

 

아동 심리 진단을 통한 진로 컨설팅, 인문학, 1일 특강, 성과 발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더불어 함께사는 세상 회원들이 본 사업에서 멘토로 활동하며, 코칭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 대상 멘토링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사단법인 더불어 함께사는 세상 김영숙 대표는, “아동권리 보호를 위한 사회적 관심유도와 다양한 문화교육 활동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다양한 꿈을 실현하기 위한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며, 궁극적으로 인문, 문화, 교육 컨설팅 지원을 통한 전담인력 부족, 지원 사업의 비연속성 등 지역아동센터 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한다.

 

또한, 4월 22일 남양주 오남저수지공원에서 진행된 GKL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나의 꿈을 찾는 여행 ‘꿈꾸는 나비’ 발대식에는 500여명의 관계자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참여하였고, 남양주 시청, E-마트, 사)남양주지역아동센터 협의회의 후원을 통해 발대식 행사가 성료되었다.

 

발대식 행사에 참여한 (사)더불어 함께사는 세상 허옥남 회장은 “아이들이 꿈꾸는 나비 사업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역아동센터 수요에 맞는 맞춤형 지원 사업을 기획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2017년 4월 22일 남양주 오남저수지공원에서 GKL사회공헌과 함께하는 나의 꿈을 찾는 여행 ‘꿈꾸는 나비’ 발대식에 500여명의 지역아동센터와 관계자들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 기사 출처 : http://hantoday.net/news/view.php?no=16732

 

 gkl보도자료.jpg

▲ '더불어 함께사는 세상'(대표 김영숙)이 (GKL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사업인 ‘나의 꿈을 찾는 여행 ’꿈꾸는 나비’를 통해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 대상으로 인문, 문화, 진로, 예체능 교육등을 지원한다.

 

 

 


Articles

1 2